골프장 소개

넓은 하늘과 광활한 영암호를 품은, South Links Yeongam

사우스 링스 영암은 정부의 국토균형발전 마스터플랜에 의해

아시아 최대 관광∙레저 기업도시를 개발하는 ‘솔라시도’ 프로젝트의 첫 번째 작품으로,

태양과 바다가 아름다운 고장 영암에 조성된 골프장입니다.

사우스 링스 영암은 영암호 일대 매립지에 조성된 골프 코스로, 스코틀랜드의 링스 코스를 새롭게 재해석하여 창조적이고 도적적인 링스 코스로 탄생했습니다.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두 설계가의 작품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유일한 골프장으로 서로 다른 개성의 두 코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. 기획 단계부터 지속가능한 골프장, 자연친화적 골프장을 모토로 원형지의 특성을 코스 설계에 반영, 코스 곳곳에서 생태 습지, 토착 수종, 수로, 철새 등을 만날 수 있는 아름다운 골프장입니다.

사우스 링스 영암은 ‘골프’에 있어 가장 중요한 코스 조성에 심혈을 기울이는 한편, 합리적인 비용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를 도입했습니다. 한국의 골프 환경에서 조금은 생소할 수 있지만 ‘골프 대중화’를 한 단계 더 진전시키는 계기가 되리라 생각합니다. 이름만 퍼블릭이 아닌 진정한 퍼블릭의 가치를 공유하고자 합니다.

사우스 링스 영암을 찾아주시는 고객분들께 좋은 골프장, 꼭 다시 오고 싶은 골프장으로 기억되길 소망합니다.

사우스 링스 영암 임직원 일동

South Links Yeongam

골프장 개요

골프장명 사우스 링스 영암 South Links Yeong-am
개장일 2019년 10월
주소 전라남도 영암군 삼호읍 난전리 2156
규모 대중제 45홀 ( 27H + 18H)
코스명

Jim Engh 코스 - 27H        

Kyle Phillips 코스 - 18H        

코스 설계 짐 잉 Jim Engh 카일 필립 Kyle Phillips
잔디 벤트그라스 벤트그라스
부대시설 클럽하우스, 카페테리아, 사우나, 프로샵, 골프연습장 클럽하우스, 카페테리아, 사우나, 프로샵
카트 2인승 전동카트 2인승 전동카트